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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「건국학사」시설관리, 경비 및 청소용역 입찰공고(수정)
    글쓴이  한국군사문제연구원 날짜  2020-07-10
    1. 건국학사 시설관리용역 입찰공고(제20- 1호) .hwp
    2. 입찰서(건국학사).hwp
    2. 입찰서(건국학사).hwp
    3. 건국학사 시설관리용역 입찰유의서(용역).hwp
    4. 시방서(건국학사).hwp

    건국학사 공고 제2020-1호

        

    「건국학사」시설관리, 경비 및 청소용역 입찰공고(수정)

        

    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
      가. 용역명 : 「건국학사」시설관리 및 청소용역

      나. 위치 : 충북 충주시 충원대로 268, (건국대 해오름학사)

      다. 용역기간 : 2020.9.1. ~ 2022.8.31.(2년)

      라. 용역인원 : 8명(시설관리 3명, 경비 2명, 청소 3명)

      마. 용역개요 : 시방서 참조

        

    2. 입찰방법 : 일반경쟁입찰

        

    3. 입찰참가자격

      가. 자본금 1억원 이상인 업체

      나. 건물 또는 시설관련 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

      다.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3조에 의한 위생관리용역업 신고 업체

      라. 4대보험 및 퇴직연금 가입업체

      마.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규정된 중소기업자로서 동법 제9조 및

           시행령 제10조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(세부품명 : 건물청소용역, 보안관련용역)를 소지한 업체

      바. 경비업허가증 소지 업체

        

    4. 제출서류

      가.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.

      나. 입찰참가자격 관련 인⋅허가증 및 신고필증 1부.

          (위생관리용역업 영업신고증)

      다.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.

      라.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.

      마.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현금 또는 보증증권으로 납부

          (입찰서 제출 시)

          [피보험자 : 엠케이아이엠씨주식회사/ 사업자등록번호 : 220-86-88185

      바. 직접생산확인증명서(청소) 1부.

      사. 회사소개서 1부.

      아. 4대보험 및 퇴직연금 가입증명서 각 1부.

      자. 입찰서(산출내역서 포함) 1부. (밀봉제출)/ 6. 서류제출 기간/ 장소 참조

     

    5. 현장 설명 : 없음.(입찰 시방서 참조)

        

    6. 서류제출 기간 / 장소

      가. 서류제출기간 : 2020.7.22 ~ 2020.7.24 17:00까지

      나. 제출처 : 건국학사(엠케이아이엠씨주식회사) 관리운영사무실

      다. 입찰서

        ⑴ 2020.7.28(화) 14:00까지 현장 직접제출(입찰보증금 포함)

        ⑵ 입찰금액은 연간 총액으로 부가세 포함금액으로 제출(용역기간 12개월로 산정)

        

    7. 개찰

      가. 개찰일시 : 2020.7.28(화) 14:00

      나. 개찰장소 :충북 충주시 충원대로 268(건국대 해오름학사 다목적실)

        

    8. 예정가격 결정 및 업체선정 방법

      가. 기초예비가격 : 300,129,000(VAT포함)/ 1년 기준

      나. 예정가격 결정 :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

           예비가격 기초금액 기준±3%범위 내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4개를

           추첨한 후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(1,000원 미만 절사)

      다. 업체선정 : 예정가격이하로 예정가격에 가장 근접한 업체로 선정

        

    9. 청렴계약 이행사항

      가.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대상입니다.

      나.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특별유의서,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

           청렴계약이행서약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,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

           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.

      다.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반드시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날인하여

          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.

        

    10. 낙찰자 계약 시 이행사항

      가. 시설관리직 유자격자 배치(전기산업기사 자격이상: 소방,전기안전관리자)

      나. 계약체결 시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제출

      다. 계약내용 불이행 시 계약해지 및 입찰참가자격 제한

         (단, 미 이행사실 즉시 시정, 보완 시 제외)

       

    11. 기타 유의사항 

      가. 낙찰자는 덧붙임의 근로조건 이행확약서, 보안각서를 계약체결 전 제출하여야 하며, 용역개시 후

          10일 이내에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, 용역종사자 노무비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.

      나. 낙찰자의 용역수행 대가의 지급은 월 용역수행 완료 후 청구에 의해 계약이행 여부를 확인한 후

          지급하기로 하며, 용역대금은 매월 낙찰금액의 1/12씩 나누어   지급하며,

          내년도 최저임금 1.5%인상을 고려 책정한 금액으로, 차액발생시 용역대금은 최저임금 차액을

          고려 재산정 후 “갑”과 “을” 이 협의 하여 정한다

          (최저임금 차액 발생시 본계약서의 계약금액을 조정하여 수정계약서를 작성한다).

      다. 코로나19로 인하여 기숙사 운영 문제가 될 경우, 최소인력 용역인원 및 비용 등 계약 당사자와

           조정 협의하여야 한다.

      라. 업체로 선정된 이후에도 제출된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 시 계약 무효 처리함.

      마.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하지 않음.

      바. 기타 문의 사항은 엠케이아이엠씨주식회사(☎043-840-5560)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2020. 7. 14.    

        

    엠케이아이엠씨주식회사